본문 바로가기
일 상

보잘 것 없는 내 티스토리에도 봄이 오는구나

by 반 영 2021. 5. 29.

오늘 제 티스토리에 작은 변화가 불었습니다

★5월 28일 경사★ / 27일 방문자수에 2배를 기록하는 28일 방문자수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건,

단지 블로그의 특성이 한가지 주제에 국한 되지 않아도 좋다는 말이였습니다

저는 하고 싶은것도 많고 알려드리고 싶은것도 많았기 때문이죠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할때

1일 1포스팅 한달만 해보자 했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매일 다양한 주제와 스토리로 포스팅하는

티스토리 이웃분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더욱 커졌습니다

 

아직 카카오애드핏도, 구글애드센스도 승인나지 않은 티린이.

오늘 뭔가 또 희망이 보여 짧은 글 끄적여봅니다

 

검색을 우선기반으로 항상 글을 써왔었는데,

오늘은 댓글로 소통하던 구독자분들이 한번 봐주셨음하여

별거 아니지만 자랑겸! 짧은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댓글로 항상 찾아뵈었었는데

모두 포스팅 재밌게 잘 보고있다는말 전합니다

(하트)

 

 

 

저랑 더 소통하실분~

맞구독하고 더 재밌는 티스토리 해봐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