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강릉 여행] 강릉바다 뷰맛집은 카페젠주

by 반 영 2021. 5. 24.

강릉여행 포스팅 3탄!

강릉바다가 보이는 뷰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여기!

카페 바로 앞 해안가에 주차장도 쭈욱 있고

안목해변 가운에데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최고였어요

카페 젠주는 6층 라운지, 7층 루프탑에서

엄청난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음료를 받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바로 6층 라운지로 올라갔어요

제가 간날은 전날 저녁에 비가 내려서

7층 루프탑은 잠시 폐쇄 중이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시그니처 메뉴라는 카페오렌지비앙코 주문했습니다

6층 올라가자 보이는 통창 유리

1층에서 많은 차들에 뷰를 해칠까 했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그림입니다 그림

통창 유리에 젠주의 어원도 쓰여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를 잠깐 이야기해보자면,

저는 커피를 즐기고 좋아하다 못해 중독 수준으로 사랑하는데요

별로였습니다. 네...

커피 맛집은 아니고 뷰맛집이라는 사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처음에 강릉여행을 계획하고

안목카페거리에 대해 찾아볼 때

커피가 유명해서 카페 거리라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바다가 보이는 카페가 즐비해서 카페거리였어요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강릉 여행 갔다가 좀 한가롭게 쉬고 싶다?

카페젠주갑니다

강릉에 안목해변의 카페거리가 유명하다던데 뷰맛집 가고 싶다?

카페 젠주갑니다

하지만, 강릉까지 와서 맛있는 커피 먹고 싶다?

카페 젠주 안갑니다 다른데 찾아보세욜,,ㅎ

(그저 제 생각이지만 가보시면 공감하실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