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제주 여행] 성산포 혼밥맛집, 성산마씸

by 반 영 2021. 7. 30.

제주도에 홀로 발을 들인 첫날,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죠

성산포항에서 여유롭게 가도 겨우 10분 거리에

제주도 백반을 혼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정보를 얻고는

바로 향했습니다

 

이미 홀로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신 분도 있었어요

성산마씸 메뉴 참고 하세요

 

저는 마씸정식(흑돼지 돔베고기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식사도 금방 준비돼서 나오니,

혼자가도 뻘쭘할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

흑미밥 합격,

8가지 반찬에, 해물된장찌개 그리고 돔베고기

혼자 먹다보니 반찬등이 남을 것 같아

반찬 조금만 주세요! 했지만 그래도 많이 주셨어요 ㅠㅠ

 

돔베고기는 냄새 전혀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혼자 먹기에 양도 충분해서 배불렀어요

함께 나온 겉절이 또한 맛있었습니다

반찬이 많이 남았어요 ㅠㅠ

엄청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앞으로 제주도 여행을 든든히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성산마씸!

 

  • 영업시간 :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8시30분까지
  • 휴무일 : 인스타로 공지

http://www.instagram.com/massim_jeju

  • 주차 : OK
  •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