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 보

고흥셀프세차장 추천! 등암셀프세차장

by 반 영 2021. 4. 10.

오늘은 셀프세차장에 들렸어요!

최근에 고흥 본가에 내려와 살면서 세차장은 어딜 가면 좋을까 했었는데,

검색 통해 찾아간 곳이 꽤 괜찮아서 추천 겸 소개합니다

 

위치는 고흥군청에서 1km 떨어진 고흥 등암 셀프세차장!

 

 

 

저는 언제 어디서 세차할지 몰라서

이렇게 차에 500원만 모아서 둬요 ㅎㅎ

오늘은 이걸로 오랜만에 셀프세차를 해봅니다

 

 

 

 

현금은 500원짜리 동전만 사용 가능해요

IC카드를 구매해 충전하여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동전교환기 또한 당연히 비치되어있고요

 

기본요금은 1,000원, 2분(120초)

추가 500원 당 1분(60초)!

 

저는 저렴하고 괜찮다고 느꼈어요

 

 

 

고압세척 : 1,000원에 2분(120초)

거품 솔 : 1,000원에 2분(120초)

왁스 : 1,000원에 2분(120초)

스노 폼 : 1,000원에 0.5분(30초)

 

 

 

셀프세차기 사용법에 대해서도 잘 나와있어요!

 

 

 

고흥읍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기대 안 했는데,

동전교환기와 IC카드충전기가 붙어있는 곳엔 운영사무실,

그 옆에는 남자, 여자화장실이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세차장 안쪽에는 개수대와 발판 세척기가 있는 공간,

세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판기와 휴게공간도 깔끔하게 있었습니다

 

 

개수대 4곳에는 빨래판 2개에 바가지 4개나 들어있었고요

발판 세척기도 작동이 아주 잘 되더라고요

 

자 이제부터 세차 시작!

저는 세차를 이 순서대로 합니다

 

고압세척-폼건-미트질-고압세척-내부 세차

 

 

 

폼건 뿌린 모습이에요

폼건도 결함 없이 하얗게 잘 나왔어요

저는 세차할 때 이 순간이 제일 재밌더라고요

 

 

 

세차용품을 올려둘 수 있게 우유상자를 엎어 만든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 위의 세차 미트 등은 제 거예요)

 

 

 

폼건이 때를 좀 불렸다 싶으면 미트질 들어갑니다~

 

 

 

고압 건으로 거품 등을 깨끗이 세척하고 마무리,

내부 세차를 하러 가봅니다

 

 

 

내부세차 영역이 굉장히 컸고 공간도 많았어요

이용객들이 많았는데도 눈치 안 보고 편안히 내부 세차까지 마쳤네요

 

 

 

먼지 다 털어냈습니다! 깨끗해 깨끗해

 

 

 

세차 끝! 오랜만에 차에서 광이 나네요 

셀프세차로 스트레스 해소도 되었습니다

 

고흥이 농어촌지역이라 셀프세차장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고흥읍내 및 고흥군청에서 가까운 세차장이라

누구든 찾아오시면 편하게 세차 가능할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위치 및 주소는 여기!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버튼과 구독,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